중문관광단지 가볼만한곳 모음집(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

반응형
반응형

중문관광단지 가볼만한곳 제주 중문 10 곳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10곳을 찾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중문관광단지 가볼만한곳은 대부분 실내 전시관이 많아서 제주 비오는 날 가볼만한곳, 제주도 비오는날 갈만한곳 10곳으로도 좋습니다. 


중문관광단지는 그냥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라서 꼭 유료입장료를 들어갈 필요는 없는데요 사실 유료관광지 입장료가 진짜 비싸기도 합니다. 그동안 가보았던 곳을 모아 중문관광단지 가볼만한곳 정리했습니다. 사진을 넉넉하게 첨부했으니 살펴보시고 제주도 여행코스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대포주상절리


제주 서귀포시 중문동 2763

매일 09:00 - 18:00 연중무휴

유료,성인 2.000원 / 어린이, 청소년 1.000원 / 장애인 무료

주차요금 유료, 카드결제 가능



주상절리는 조각칼로 섬세하게 깎아낸 것처럼 신비로운 4 ~ 6각형 형태의 기둥이 펼쳐져 있는 곳입니다. 수학여행 코스로 단골처럼 다녀가는 곳이기도한데요 오래전에 방문했다가 다시 찾아왔더니 여전이 웅장한 모습이었습니다.


두꺼운 용암이 화구로부터 흘러나와 급격히 식으면서 발생하는 수축작용의 결과로 형성되었다는 대포주상절리는 계단을 쌓은 듯 겹겹이 서 있는 육모꼴의 돌기둥이 병풍처럼 둘러쳐져 있어 자연의 신비로움과 웅장함에 압도되는 중문관광단지 가볼만한곳 입니다. 요트투어인 샹그릴라가 오가는 모습도 보이고 일몰을 보기에도 괜찮은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 입니다.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110번길 32

매일 09:00 - 18:00

성인 : 12,000원 청소년 : 11,000원 어린이 : 10,000원



중문관광단지 가볼만한곳 제주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좋습니다. 먼저 믿거나말거라 박물관 입장료가 저렴한 편은 아니기 때문에 인터넷이나 제주브이패스 등을 통해 할인된 요금으로 티켓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현장구매보다 저렴합니다.


전세계 32개의 체인 박물관인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은 500여개의 진기하면서도 오싹한 물건이나 실화 등이 전시되어 있는 곳인데요 정말 믿거나 말거나입니다. 믿을 수 없을만큼 놀라운 실화 등이 사진으로도 전시되어 있는데 일요일 오전 방송되는 서프라이즈를 보는 것 같은 기분입니다. 특히 초등학생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박물관은살아있다 제주중문점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42

매일 09:00 - 21:30 매표마감 20:30

성인 : 12,000원 청소년/군경 : 11,000원

어린이/경로/장애인/국가유공자 : 10,000원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가볼만한곳 박물관은 살아있다 역시도 입장료가 부담스러운 곳이기 때문에 소셜이나 브이패스를 통해 입장권을 사전에 구매하시면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코스 중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이거나 가족여행,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저도 친구들과 함께 갔는데 사진찍기에도 재미있었고 시간이 이렇게나 지났나 놀랄 정도로 알차게 놀았던 곳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진짜 좋아하고 어른들도 지루하지 않은 공간입니다. 의외로 사진찍고 볼거리가 많으니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도리빨


얼마전 10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으로 제주도 숨은 명소로 소개된 도리빨도 중문관광단지 가볼만한곳 있습니다. 숨은 명소라서 주소가 자세히 공개되지 않고 있는데요 중문단지 축구장에 차를 대고 2 ~ 3분 정도 걸어가면 대포연대라고 나옵니다. 대포연대에서 바다쪽으로 30초 정도만 걸어가면 도리빨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근처는 제주연안 연산호 군락이라고 하는데요 일몰 때 찾아가도 멋진 풍경을 볼 수 있고 숨겨진 명소답게 여름에는 아는 사람들만 다녀가는 비밀스러운 수영공간, 스노쿨링 공간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물때를 맞춰가야합니다. 물이 빠져있을 때 현무암 지대를 걸으며 진짜 신비로운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여미지식물원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93

매일 09:00 - 18:00 매표마감 17:30

어른(20세 이상~65세 이하) : 10,000원

청소년(14세 이상~19세 이하) : 7,000원

어린이(36개월 이상~13세 이하) : 6,000원

경로(66세 이상) : 8,000원



세계 최대 온실 식물원 여미지식물원이야말로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가볼만한곳을 대표하는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수학여행 때 다녀온 곳이라서 기억도 잘 안 나고 어르신들만 가는 곳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볼거리 많고 엄청 넓고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제주도 비오는날 가볼만한곳 찾는다면 괜찮습니다.


여러가지 테마로 이루어져 있는 식물원은 따뜻해서 겨울 12월 1월 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으로도 최고입니다. 시간별로 버스를 운영하기도 하니까 그것도 타면서 여유롭게 즐겨보세요. 제가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에서 보낸 여미지 소요시간은 3시간 정도였습니다.



중문색달해수욕장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6월 말 ~ 8월까지 개장되는 중문색달해수욕장은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으로 이미 유명한 곳입니다. 제주도 멋진 바다라고 하면 애월이나 동쪽 월정리, 김녕성세기, 세화해수욕장을 많이들 가시는데 중문색달해수욕장의 풍경도 매력적입니다. 거기에 중문관광단지의 화려함이 더해서 마치 외국 여행을 온 것과 같은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요.


주차요금은 무료였고 입장료도 없습니다. 주변에 멋진 카페와 레스토랑이 있어 럭셔리한 제주도 여행을 즐기기 좋습니다. 플리마켓도 열려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구요. 퍼시픽랜드 마린스테이지와 아주 가까운 거리이고 이곳이 제주 올레길 8코스니까 쉬엄쉬엄 산책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천제연 폭포


영업시간 : 09:00 - 18:00 일몰시간에 따라 변경될수 있음

일반 : 2,500원

청소년,군경 : 1,350원

어린이 : 1,350원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가볼만한곳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 천제연입니다. 실제로 천제연 산책을 하면서 외국인들을 진짜 많이 보았어요. 중문관광단지 밤에 가볼만한곳으로 천지연 폭포가 더 유명한 것 같던데 저는 제주 중문 가볼만한곳 천제연이 더 좋았습니다. 



천제연폭포는 총 3개의 폭포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천지연처럼 폭포 하나만 보는 것이 아니라 폭포 3개를 모두 보기 위해 이동을 해야하고 공간이 넓은 곳입니다. 최소 한 시간 정도는 시간을 잡아야하구요 산은 아니지만 계단이 좀 있어서 완전 쉬운 여행코스는 아니에요. 편안한 신발만 신었다면 걷는 길은 잘 만들어져 있어 괜찮습니다.


여미지 식물원과 아주 가까운 곳에 있고 실제로 여미지 식물원에서 천제연폭포가 살짝 보이기도 하고 천제연 주변 산책하다 보면 여미지 식물원이 보이기도 합니다.



아프리카박물관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49

매일 09:00 - 19:00

성인/대학생 : 10,000원

청소년 : 9,000원 어린이 : 8,000원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가볼만한곳 역시도 예매하면 입장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다녀온 사람들의 평가가 아주 높지는 않은데 저는 의외로 재미있던 공간이었고 사진찍고 놀기에도 좋았습니다. 저는 아프리카 원주민들의 공연이 재미있고 색다른 경험이었는데 경우에 따라 공연을 하지 않는 날도 있다고 해요. 만약 공연을 보지 못하고 온다면 입장료가 아깝다는 생각이 들 수 있으니 미리 문의하고 방문하시면 좋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