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 (벌교 갈만한곳)
- 슬기로운 여행생활 - 국내여행지 추천
- 2024. 4. 12.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 (벌교 갈만한곳)
자연의 품속에서 찾는 평온과 상쾌함, 마음을 가득 채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어떨까요? 그 해답은 바로 전라남도 보성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보성은 초록의 물결이 일렁이는 녹차밭부터 반짝이는 바닷가까지,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움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전남 갈만한곳 대표 여행지입니다.
- 대한다원
- 비봉공룡공원
- 율포솔밭해수욕장
- 숲정원 윤제림
- 벌교꼬막정식거리
- 보성여관
- 춘옥서옥
- 태백산맥문학관
- 중도방죽
- 제암산자연휴양림
대한다원
청량해지는 초록색, 초록색하면 녹차밭이고 녹차밭하면 전남 보성여행입니다. 보성 대한다원을 보고 있으면 녹차밭에 가고 싶어지는 마법이 생깁니다. 보성 녹차밭은 마음을 정화시켜주고 푸른 하늘과 단정하게 꾸며진 녹차밭을 보고 있으면 몸과 마음이 회복되는 기분이 드는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입니다.
전남 보성군 보성읍 녹차로 763-67
매일 09:00 ~ 18:00
비봉공룡공원
보성 아이와 가볼만한곳 비봉공룡공원에서의 하루는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전국 최초로 4D멀티미디어 쇼 공연과 움직이는 전시 연출, 공룡카 등 다양한 체험을 갖춘 이곳은 공룡을 테마로 한 관광의 진정한 중심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룡에 대한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간에서 가족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전남 보성군 득량면 비봉리 산113
율포솔밭해수욕장
보성 녹차밭을 방문한 뒤 들른 율포해수욕장은 여름 피서지로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넓은 솔숲과 잔잔한 파도, 그리고 넓은 모래밭이 조화를 이루며 평화로운 휴식이 있는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이었습니다. 주변 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맨발로 걷기 좋은 모래밭에서의 시간은 더할 나위 없이 즐거웠습니다.
전남 보성군 회천면 동율리 544-13
전남 보성 숲정원 윤제림
마치 동화 속의 요정된 기분을 경험할 수 있는 전라도 수국 명소 보성 윤제림입니다. 몽글몽글한 수국들이 모여있어서 어디서 찍어도 귀염뽀짝한데 개인적으로 전라도 수국 명소 중에서 가장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진 것 같았습니다. 여름에 전남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무조건 방문해보세요.
전라남도 보성군 겸백면 주월산길 222
매일 08:00-18:00
벌교꼬막정식거리
입안 가득 퍼지는 꼬막의 구수하고 담백한 맛이 살아납니다. 겨울 바다의 선물이라 불리는 벌교의 꼬막은 자연이 예술을 창조해낸 듯한 맛의 향연을 선사합니다.
여자만의 넓은 갯벌에서 손으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채취한 꼬막은 그 자체로도 벌교를 찾는 이유가 됩니다. 벌교는 꼬막의 고향이자, 꼬막 정식으로 유명한 식당이 20여 곳이나 자리 잡고 있는 꼬막의 대표 집산지입니다. 벌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필수입니다.
위치 : 전남 보성군 벌교읍 회정리
보성여관
보성여관에서의 하루는, 역사 속으로 걸어 들어간 듯한 경험을 주는 보성 벌교 갈만한곳이었습니다. 1935년에 지어진 이 건물은 한옥과 일본식 건축양식이 혼합된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며, 근현대사의 문화적 가치를 인정받아 등록문화재로 지정되었어요. 무엇보다 이곳은 소설 <태백산맥> 속 '남도여관'으로 등장하는 장소로, 소설 속 장면들이 눈앞에 펼쳐지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만들었습니다.
전라남도 보성군 벌교읍 벌교리 640-2
춘옥서옥
춘운서옥이라는 이름부터가 '글과 그림이 있는 초봄의 구름과 같은 가옥'이란 뜻을 담고 있어, 방문하기 전부터 마음이 설렜습니다. 보성 웅치에 위치한 100년 고택을 옮겨 복원해 만들었고 카페 뿐만 아니라 한옥스테이로도 운영되고 있어, 서화, 석물, 조경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멋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사장님이 직접 파신 동굴에서는 이곳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는데,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며 한옥의 아름다움과 역사적 가치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던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입니다.
전남 보성군 보성읍 송재로 211-9
10:30 ~ 21:00
월요일 정기휴무
태백산맥문학관
저는 문학관 여행을 좋아해서 벌교를 배경으로 한 대하소설 <태백산맥> 투어도 아주 만족했습니다. 소설 태백산맥에 등장하는 건물들, 길들을 걸어보고 문학관과 문학관 뒤에 있는 현부자네 집도 방문했는데 아들은 이 집 너무 좋다며 여기서 살고 싶다고 합니다.
태백산맥 문화관 짱짱 좋습니다. 조정래 작가의 집필과 탈고, 그리고 소설 태백산맥 출간 이후 상황과 관련하여 전시를 하고 있는 전남 벌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입니다.
전남 보성군 벌교읍 홍암로 89-19
중도방죽
중도방죽은 남파랑길 63코스를 따라 벌교천생태습지의 데크탐방로를 걸으며, 벌교의 뜻인 '뗏목다리'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뗏목 스타일의 데크가 정말 멋스러웠어요. 이곳을 걷는 것만으로도 평온함과 즐거움이 가득했습니다. 여름에는 초록초록하고, 가을에는 갈대물결이 일렁거리는 곳으로 가을에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추천합니다.
전남 보성군 벌교읍 회정리 719-6
제암산자연휴양림
제암산자연휴양림은 자연과 하나가 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데크길을 걷는 것만으로도 수변길과 숲길을 따라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었고, 충분한 쉼을 즐기기에 완벽한 보성 갈만한곳 장소였습니다.
캠핑이나 숙소에서의 숙박 외에도, 신나는 액티비티가 가득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보성 아이와 가볼만한곳곳이었습니다. 에코어드벤처와 짚라인 등의 다채로운 즐거움은 스릴과 도전을 즐기는 이들에게 완벽한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전남 보성군 웅치면 대산길 330
전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코스
전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코스 전주는 한국의 역사와 전통을 결합한 아름다운 도시로, 많은 관광명소와 맛집이 있습니다. 전주 여행의 최고 매력은 무엇보다 한옥 건물과 아름다운 정원을
ohnovember.tistory.com
5월 꽃구경 가볼만한곳 베스트 11
5월 꽃구경 가볼만한곳 베스트 11 봄에 지독한 가뭄으로 산불이 많았습니다. 나무는 탄소를 흡수하고 환경을 정화해주는 고마운 존재일 뿐 아니라, 사람보다 훨씬 오랜 수명 동안 같은 자리에서
ohnovember.tistory.com
'슬기로운 여행생활 - 국내여행지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0) | 2024.05.27 |
---|---|
5월 여행지 추천 국내여행지 10곳 (0) | 2024.04.30 |
울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추천 (0) | 2023.12.16 |
1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추천 (0) | 2023.12.08 |
전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코스 (0) | 2023.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