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인사말 문구 연말연시 좋은글
- 이미지 끄적끄적 BY 미미
- 2023. 11. 30.
12월 인사말 문구 연말연시 좋은글
당장 뭘 해야 할지 알 수 없는 막막한 순간, 벼랑 끝에서 이를 악물고 버티는 순간이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위로가 필요하고 12월은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여전히 세상은 따뜻하고 힘든 사람들을 응원하는 사람은 여전히 많습니다. 12월도 따뜻한 하루하루가 되기를, 한해의 정리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여러분에게 응원을 전합니다.
'힘내세요!'
- 12월 마지막날 인사말 모음
- 연말연시 인사말 좋은글 모음
- 연말 인사말 문구 모음집
- 연말 감사 인사말 모음
- 연말 인사 이미지 모음
- 한해를 마무리하는 인사말
- 한해 마무리 인사말 이미지
- 한해 마지막 인사말 이미지
- 12월 좋은글
- 12월 인사말 문구
1. 12월 송년 인사말 좋은글
성공이 아닌 경험이 반복되면 이것이 실패의 연속처럼 느껴지곤 합니다. 하지만 경험이 반복될수록 성공은 매일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오늘의 백한 번째 망치질을 망설이지 마세요. 올 한해도 정말 고생 많으셨고, 2024년 새해의 발걸음은 분명 더 산뜻해질 거예요. 건강한 연말연시 되세요.
누구나 인생은 단 한 번 삽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한 번만 살 수 있는 이 삶을 제대로 살기 위해 큰 노력을 합니다. 그런데 많은 세상의 유혹으로 인해서 초심을 잃고 방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마음을 기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가끔은 뒤를 돌아보는 것만으로도 힘들게 생각되는 문제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12월은 2023년 한해를 돌아보기 딱 좋은 시기입니다. 처음의 마음을 잊지 말고 늘 새롭고 신선한 마음으로 건강한 연말연시 되시길 바랍니다.
2. 연말연시 인사말 좋은글
새로운 것에 도전할 때 두려움이 드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그 마음의 장벽을 뛰어넘어야 자신의 가능성을 온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우리를 묶어 놓는 가장 큰 원인은 환경도, 사람도 아닌 바로 자신의 마음 안에 있는 '나는 원래 그래'와 같이 그렇게 믿어버리는 믿음 때문입니다. 새로운 계획이 필요한 시기, 스스로 한계를 벗어던지고 희망찬 2024년 새해를 바라보는 따뜻한 연말연시 되세요.
과거의 관념이나 기술 중 지켜야 하는 것도 있지만 새로운 기술과 환경에 대한 변화를 받아들이는 열린 자세도 필요합니다. 자신의 앞에 벽이 놓여 있다면 과거의 방법만을 고집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점검하고 시각의 변화를 시도해보세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세상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당신 자신을 바꾸는 것이라고 합니다. 12월 마무리 잘 하시고 2024년 새해에는 더 좋은 일들이 생기는 건강한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3. 12월 인사 글귀 이미지
겨울이 시작되었는데도 추위를 이겨내고 있는 길가의 국화를 보니 대견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주변 정리를 하면서 미처 이루지 못한 목표 달성하는 12월이 되시길 바랍니다. 따뜻한 연말연시 보내시고, 희망의 2024년 새해 준비하는 12월 되세요.
벌써 올해의 마지막 12월입니다. 힘들었던 올 한해도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2024년 내년에도 서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었으면 합니다. 건강하고 따뜻한 12월 되세요.
지금 해도 되는 것을 자꾸만 미루면 습관이 되어버릴 수 있다고 해요. 미루다 미루다 보면 자신의 인생은 물론 남의 시간까지 허비하는 상황이 올 수 있다고 합니다. 새해 마음먹었던 자신과의 약속에 최선을 다하셨나요? 한 해를 뒤돌아보며 스스로를 들여다보는 12월입니다. 감기 조심하시면서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 찬란한 연말연시 되시길 바랍니다.
4. 12월 인사말 모음
2023년 올 한해, 어떻게 보내셨나요? 뒤돌아보니 달콤한 희망에 속고 그것에 도달하지 못한 나 자신의 나태와 게으름에 또 속았던 날들도 있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12월, 희망을 노래하며 살아보아야겠습니다. 올한해 정말 고생 많으셨고, 2024년 새해 멋진 계획도 세우셔서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건강한 연말연시 되세요.
시간은 덧없이 흐른 것만 같아 늘 아쉬움이 듭니다. 조금 더 냉정하게, 열정적으로 2023년을 살았더라면 이렇게 아쉬움과 후회는 덜 했을까요? OO님의 2024년은 어떠했는지요. 남아있는 한 달 동안 조금이라도 의미있는 일을 찾고 매듭짓지 못한 일도 예쁘게 마무리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응원합니다.
5. 연말연시 좋은글 12월 31일 인사말
'모두가 세상을 변화시키려고 생각하지만, 정작 스스로 변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다.' - 톨스토이
남들은 변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나는 변할 것이 없다는 생각, 그야말로 위험천만하다고 하죠. 일 년에 한 번씩이라도 의식적으로 '허물 벗는 날'을 가져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날이 12월 31일이면 어떨까 싶었습니다. 2023년 12월 31일 마지막날만큼은 자신의 허물을 벗고, 새롭게 변화하는 2024년의 모습을 그려보는 것을 어떨까요? 건강하고 무탈한 연말연시가 되길 바랍니다.
분명 지난해보다 올해가 나을 거라는 확신을 가지고 한 해를 시작하였는데 마감 시간인 12월 31일이 되니 지난해와 별로 다르지 않았다는 생각에 반성을해봅니다. OO님의 2023년은 어떠했나요? 미처 이루지 못한 목표가 있었다면 포기하지 말고 새해에 다시 시작해보시기를 응원하고 싶어요. 2024년에는 더 좋은 일이 많이 생길거예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6. 12월 인사말 문구
겨울이 한참 깊어가고 있으니 추위에 건강을 유의해야 하는 계절 12월입니다. 새로운 계획도 필요하고 후회없이 한해를 마무리해야하는 12월, 차분하게 뒤를 돌아보며 의미있는 날들이 되길 바랍니다.
뜻하지 않지만 우리는 반드시 누군가의 마지막을 겪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 그리고 나의 죽음까지도요. 그 누구도 마지막을 피할 수 없다면 우리는 인생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매 순간 최선을 다해 후회 없이 사랑하며 살아가야 하지 않을까요? 2023년 올해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따뜻하고 건강한 12월이 되길, 무탈한 연말연시 되세요.